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퇴직금 지급요청서 양식

응답할래1234 2016. 9. 17. 18:12

오늘은 퇴직금 지급요청서 양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퇴직금 지급요청서란 퇴사 후 지급되지 않은 퇴직금을 지급해달라고 요청하기 위한 목적으로 작성하는 문서를 말합니다.

 

 

 

 

 

 

▶퇴직금 지급요청서 양식 다운로드[바로가기]

 

 

 


◎ 목록


수신자

발신가

지급요청내용

재직기간

날짜

 

 

 

 

 

 


작성 방법


1. 퇴직자가 재직할 때의 직급과 호봉, 미지급된 퇴직금을 정확하게 기록하여 퇴직금 정산에 착오가 없도록 합니다.
2. 퇴직자의 소속 부서와 재직기간도 명시하고 정확한 퇴직 일자를 기록합니다.
3. 퇴직금 지급이 지연되는 경우 법적으로 해결하겠다는 내용을 분명하게 하도록 합니다.

 

 

 

 


◎ 오늘의 한 마디


00000000000000000

 

 

 

 

 

 

 

 

 

 

댓글